1.jpg

 

분양 시장이 안개 속을 걷고 있는 가운데 부산지역이 노후주택이 밀집된 원도심 입지로 재건축 및 재개발이 이루어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 연산동에 지역주택조합 ‘동원로얄듀크'가 조합원 모집을 실시한다.

 

'부산 연산동 동원로얄듀크'는 부산 연제구 연산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5층, 7개동, 517세대 규모의 아파트 단지다.

 

이곳 아파트 단지는 전용면적 59㎡~84㎡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주택형별 가구수는 ▲59㎡A 216가구 ▲59㎡B 74가구 ▲84㎡A 194가구 ▲84㎡B 33 가구이다.

 

특히 교통뿐만 아니라 학세권, 숲세권을 갖추고 있는 연산동의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주변에는 연천초와 연산중, 연천중, 경성대학교 등의 교육시설이 가까울 뿐만 아니라 신세계, 롯데백화점,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근접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원동IC, 광안리, 센텀시티, 해운대, 서면 등이 가까워 이동이 편리하며 향후 부산 연제구와 남•수영구를 연결하는 황령3터널 조성도 예정돼 있어 교통여건 개선의 여지가 높다.

 

관계자는 "동원로얄듀크는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며 "조합원 가입 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무주택자와 국민주택규모(85㎡) 이하 1주택 소유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연산동 동원로얄듀크는 65인치 TV, 최신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인덕션 등 풀옵션 가전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처 : 경상일보(https://www.ksilbo.co.kr)